회장 인사말

Greetings from the President of the Korean Grocers Association Georgia Chapter

 

한여름의 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오늘도 각자의 사업장에서 심혈을 다하고 계실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그리고 얼마나 수고가 많으십니까?



11월 대선을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은 전당대회를 통하여 각각 도널드 트럼프와 힐러리 클린턴을 대선 주자로 지명하므로 앞으로 남은 3개월 동안의 선거 캠페인은 치열한 승부전을 볼것 같아 영 마음이 편치 않습니다. 둘중 누가 더 미국의 대통령으로써, 더 나아가 전세계의 경제와 안보를 책임질 리더로써 적합한 인물인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그렇다고 투표장에 나가지 않을 수도 없고해서 고민이라면 고민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국내 각처에서 경찰의 과도한 진압으로 인한 흑인 시민들을 향한 총격사고가 잇따라 일어났으며 이에 분개한 일부 불순자는 경찰들을 타켓으로 총격을 가하는 불행한 일이 일어났든가 하면, 터키 및 프랑스에서 벌어진 ISS의 테러사건으로 인해 무수한 군중들이 목숨을 잃었고 언제 이러한 일들이 우리가 살고있는 미국내에서는 벌어지지 않을것이라고 장담하지 못하기에 불안하기만 합니다. 설상가상으로 떠난온 고국에서 조차 계속되는 북한의 핵 미사일 도발과 대응책으로 사드배치를 두고 정부와 국회, 지역주민들간의 오가는 고성과 설전을 뉴스로 접하노라면 대체 이사람들이 어느나라 국민인가라는 의구심과 함께 짜증이 밀려옵니다. 만사가 어수선하기만 하지만 호랑이에게 잡혀가도 정신만 차리면 산다는 옛속담처럼 우리는 다시 한번 마음을 가다듬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곰곰이 되새겨 보십시다.


이번 회보에 그동안 협회 및 회원동정에 관한 소식을 실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중 반가운 소식은 Austell International Farmers Market이 근 2년간의 준비끝에 지난 7월 중순경에 개장하였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는 바입니다. 그리고, 보내드린 올해의 장학생 선발을 위한 포스터를 보시고 해당되는 여러분들의 자녀들이나 여러분들 스토어 주변의 이웃 자녀들에게 소개해 주시기 부탁드리며 포스터는 여러분들의 사업장에서 가장 눈에 잘띄는 곳에 붙여놔 주십시요.


끝으로, 제 23회 장학금 모금 골프대회가 오는 9월 18일(일), Heritage 골프장에서 개최가 될 예정입니다. 지난번 춘계 골프대회와 같이 참가하시는 회원 여러분들을 위해 특별한 경품 및 상품을 준비해 놓을테니 바쁘시더라도 그 날만은 꼭 틈을 내어 이번 대회에 많이들 참가해 주시기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협회 사무실(770-455-4504)로 해 주시기 바라며 항상 회원 여러분 건강과 사업발전을 기원합니다.



2016년 8월 5일
조지아 한인 식품협회 회장 김백규 배상